최신 뉴스
May 18, 2021

Wondershare Filmora X 가 제13회 단편영화상 최우수 사진 및 비디오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Shorty Awards는 매년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장 영향력 있고 인기 있으며 문화적으로 관련이 있는 브랜드와 에이전시를 선정합니다.Wondershare Technology 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서, 자사의 크리에이티브 제품인 Wondershare Filmora X 가 "사진 및 비디오 부문 최우수상"과 "관객상"을 13번째 쇼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모든 Shorty Award, 수상자, 수상자, 결승 진출자는 특별 쥬리가 제출한 평균 점수에 따라 결정된다. 각 부문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결승 진출자는 단편 관객상을 받는다."

"우리는 이 영향력 있는 글로벌 상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원더쉐어의 CEO인 Tobee Wu는 말했다. "창의성을 단순화하는 것이 우리의 DNA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스토리텔링을 더욱 풍부하게 하기 위한 획기적인 혁신을 만들어냄으로써 디지털 경험의 가능성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사진 & 비디오 부문 최우수 작품: Wondershare Filmora X

Wondershare Filmora는 Windows 및 Mac용 데스크톱 비디오 편집기입니다. 2020년 가을에 출시된 Filmor X(Ten)는 높은 학습 곡선의 부담 없이 탁월한 환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툴 어레이를 제공합니다. 모션 추적, 키 프레임, 오디오 덕킹 및 색상 일치는 최신 버전에 포함된 주요 기능입니다.

Filmora X는 또한 소셜 네트워크에 770,000명이 넘는 사용자와 다수의 비디오 제작자들로 구성된 긴밀하고 협력적인 커뮤니티를 만들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저희는 창작자들과 소통하고 영화 및 비디오 편집 기술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쌓습니다.

"저희 전략은 단순성을 촉진하고 창작자들이 자신의 기술 수준에 상관없이 영감을 따를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입니다. 상상력을 되살릴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말입니다. 우리는 Filmora 외에도 다른 컨텍스트와 아이디어화 프로세스를 위한 다른 창의적인 솔루션도 제공합니다."라고 Tobee는 말했습니다.

올해 원더쉐어 창의력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가전전시회(CES)에서 열린 2020 미래기술대상(Future Tech Awards)에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Reader's Choice"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군에는 비디오 편집, 스크린 레코딩, 비디오 컨버터, 사진 편집 등의 모든 분야를 다루는 원더쉐어 Filmora, Filmii, Vid Air, Filmstock, Demo Creator, UniConverter 및 Fotophire가 포함됩니다.

G2 Crowd Spring 2021 Reports에서 Wondershare 필모라, PDFelement, Dr.Fone, 및 Recoverit도 업계 "리더"로 다시 선정되었으며, Filmora Pro는 "High Performer"로 빛났습니다. 이러한 편견이 없는 보고서는 고객 만족도, 시장 진출 여부, 판매자 규모 및 사회적 영향에 따라 제품의 순위를 매깁니다.

원더쉐어 최신 뉴스와 업데이트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YouTubeInstagramFacebook,  and Twitter 를 팔로우 하세요.

Media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