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정보
Jun 15, 2021

Wondershare FilmoraGo iOS 6.0 버전: 손쉬운 창작

Wondershare Filmora iOS 는 최근에 6.0 버전을 출시했다. 아이폰 비디오 편집 기능이 가장 크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내부 작동 인터페이스와 브랜드 로고, 그리고 AR 카메라와 템플릿 등 UI 디자인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무료 이미지

"우리는 사용자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나은 비디오와 편집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FilmoraGo iOS 개선된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며,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매우 일치합니다. 젊고, 패션적이며, 신선합니다."라고 Wondershare FilmoraGo iOS의 제품 책임자인 Alex Lu는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그들이 멋진 비디오를 만들 수 있도록 광범위한 템플릿을 추가했습니다."

FilmorGoiOS 6.0은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Add New Project" "Camera" "Music"과 같은 가장 중요한 기능이 강조 표시되며 사용자는 필요한 기능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몽타주 템플릿: 이제 사용자는 동일한 사진에서 비디오를 분할하여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표현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범주(패션, 음식, 여행 등)의 광범위한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어 비디오를 창작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마스킹: Line(라인), Circle(원), Heart(하트), Star(별) 등 여러 마스크가 제공됩니다. 메인 트랙뿐만 아니라 PIP 트랙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R 카메라: 더 나은 비디오 레코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FilmorGoOS V6.0은 AR 카메라 기능에 새로운 소품, 필터를 추가했습니다.
  • 다크 모드: 이제 사용자는 Filmora에서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크 모드에서는 새로운 UI 디자인의 특성을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운 iOS 버전에 더 많은 편집 소재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ilmora 6.0을 이용해서 초보자도 단 몇 초 만에 비디오를 만들 수 있어 동영상 제작이 정말 간편해지고 대중화됩니다.

아이폰 기기에서 사용할 모든 기능을 갖춘 비디오 에디터인 Wondershare FilmoraGo iOS는 필수적인 편집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렌디한 효과와 로열티 없는 음악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흥미롭고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호환성 및 가격

Wondershare Filmora OS는 iOS 11 이상 버전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연간 요금제는 32.99달러부터 시작한다. 최신 소식과 가이드는 https://filmorago.wondershare.com/video-editor-ios/  을 방문하시거나 Instagram  과 Facebook 을 팔로우해 주시기 바랍니다.

Media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