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정보
Mar 31, 2021

Mac 사용자를 위한 자동 프레임 기능을 제공하는 Wondershare Filmora

Wondershare Filmora 는 최근 모든 MacOS 사용자를 위해 10.2버전를 출시했습니다. 최신 버전은 Auto Reframe, Instagram을 위한 새로운 분할 화면 템플릿, 즉석 커터 도구에 대한 Codec 지원 및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가져오기와 같은 수많은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Wondershare는 Mac 사용자의 증가하는 비디오 편집 요구 사항을 만족하고 고객 기반을 더욱 넓히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무료 이미지

"Wondershare Filmor Mac은 사용자 중심 제품이며, 사용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많은 기능을 통합하고 싶습니다. 비디오를 자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이제 사용자는 Filmora Mac V10.2를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하는 자동 프레임화 기술을 사용해서 편집할 수 있게 됩니다."라고 Wondershare Filmor Mac의 제품 책임자인 Alex Lu가 말했습니다.

"AI로 구동되는 이 새로운 자동 프레임 기능은 비디오의 초점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자릅니다. 이전에는 몇 시간  심지어 하루도 걸리던 작업을 이제 몇 분 만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비디오 제작에 효율성을 가져다줍니다. 우리는 비디오 편집기 시장에서 이 기능을 구현하는 선도적인 제품으로 Wondershare Filmor Mac을 만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전 버전과 비교하여 Filmor Mac V10.2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자동 프레임 변경: 이 첨단 기술은 모든 비디오의 초점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자릅니다. 예를 들어 움직이는 물체를 감지하면 비디오가 자동으로 잘립니다.
  • 새 분할 화면 템플릿: Filmora Mac에서 템플릿 세트를 새로 고쳤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양한 비율의 분할 화면 템플릿을 포함하며, 인스타그램이나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적합합니다.
  • 인스턴트 커터 도구에 대한 코드 지원: 는 iOS 기기(iPhone/iPad)에서 지원되는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형식 중 하나입니다. 최신 버전의 Filmor Mac V10.2는 이제 이 형식의 비디오에 무손실 컷을 제공합니다.
  •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가져오기 허용: Filmora Mac V10.2는 사진으로부터 미디어 파일을 가져올 수 있는 더 빠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Resources(리소스) 섹션에서 사용자는 Photo 범주를 탐색하여 라이브러리에서 사진/비디오를 신속하게 찾고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가격 및 호환성

Wondershare Filmora Mac은 MacOS 10.12 이상 버전과 호환됩니다. 가격은 연간 $44.99부터 시작한다. 필모라 맥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https://filmora.wondershare.com/video-editor-mac/ 을 방문하시거나 Facebook , Twitter , YouTube Instagram 에서 저희를 팔로우 하세요.

Media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