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정보
Mar 03, 2021

고급 자녀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Wondershare FamiSafe 4.5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온라인에 접속하면 자신도 모르게 부적절한 웹사이트나 앱에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잠재적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오늘날 대부분의 가족들이 직면하는 어려움들 중 일부입니다. 교차 플랫폼이자 모든 기능을 갖춘 친자 통제 앱인 Wondershare FamiSafe가 4.5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iOS 기기를 위한 dashboard, notification 및 스크린 타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Wondershare FamiSafe의 제품 담당 이사인 Selena Li는 "우리는 항상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더 나은 맞춤형 FamiSafe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기능으로, 원더쉐어 FamiSafe 4.5는 아이들이 온라인에서 안전하게 지내도록 하고, 그들의 사생활을 감시하고 보호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새 버전은 향상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보호자 통제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부모들은 부모 대시보드에서 여러 아이들의 주요 온라인 활동을 볼 수 있고, 다른 기기로 전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대가족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의심스러운 사이트 탐색, 차단된 유튜브 동영상 보기, 알 수 없는 앱 설치 등 비정상적인 행동이 있을 때마다 부모가 모니터링하고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스크린 타임 기능으로 부모들은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앱 차단, 스크린 시간 일정 설정, 스크린 시간 제한 등 종합적인 스크린 시간 규칙을 쉽게 만들 수 있다.

Wondershare FamiSafe 4.5(iOS)에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컨텐츠 관리: 앱 스토어 내 구매와 Apple Book의 노골적인 콘텐츠를 차단합니다.
  • 검색 기록: 메인 브라우저에서 웹 기록을 모니터링합니다.
  • 안전 검색: Google 및 Bing 검색 결과의 콘텐츠를 자동으로 필터링합니다.
  • 앱 차단: 인터넷 기능을 가진 개별 앱에서 차단하거나 사용시간 설치합니다.
  • 스크린 타임: 연령 등급별 허용 목록을 설정합니다.

새로운 iOS 버전에 더 많은 기능들로 가득 찬 FamiSafe 4.5는 부모들이 아이들의 애플 기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부모들은 이제 특정 위험 앱이나 연령에 맞지 않는 앱을 카테고리별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이전에 방문한 위험 사이트를 모니터링하고 원치 않는 in-app 구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Wondershare FamiSafe에는 오프라인에서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다음과 같은 강력한 기능이 있습니다. 위치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위치, 위치 기록 및 지오펜스 설정을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Driving Report 기능은 평균 속도 및 최고 속도와 같은 청소년의 운전 활동 세부 정보를 모니터링하여 보다 나은 운전 습관을 심어 줍니다.

호환성 및 가격

Wondershare FamiSafe는 Android, iOS, Windows, Mac 및 Amazon Kindl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FamiSafe를 Google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여 3일 무료 평가판을 받아볼 수 있으며, 월 9.99달러의 시작 가격으로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최대 5대의 기기). Wondershare FamiSaf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 사이트 https://famisafe.wondershare.com/ 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Seagate를 팔로우하십시오: YouTube , Facebook , Twitter , and Instagram

Media conta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