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12일 / Filmora

Filmora에서 프로처럼 채널을 키우고있는 Daniel

- Emma 지음

이 세션에서 (Daniel Batal)이 자신의 YouTube 채널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Daniel은 자신의 YouTube 채널에 5만3천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겸 전문 SEO이자 채널 컨설턴트입니다. Daniel은 그가 하는 일을 다음과 같이 묘사합니다. 나는 YouTube 채널을 성장시키기 위한 콘텐츠 제작자들을 돕습니다.Conversation을 시청하는 최신 채널은 2018 년 7 월부터 있었지만 그는 오랫동안 비디오 콘텐츠 제작 세계의 일원이 되었다.

Daniel의 채널을 성공적으로 만드는 이유와 영감을 새롭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Wondershare : YouTube 채널이 생기기 전에는 어떤 경험을 쌓았으며, 그것이 지금 만드는 콘텐츠에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Daniel:인터넷 내용이 문제로구성 되기 시작했을 때 나는 SEO(검색 엔진 최적화업을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이 처음으로 검색 방법을 알아냈을 때

구글의 검색 결과에 회사들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또한 건설 회사의 온라인 검색을 돕기 위해 동영상을 만들고 유튜브를 그 동영상들의 호스팅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몇 년 후, 나는 아들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는데, 그곳에서 우리는 뜨거운 소스를 맛보고 거미나 곤충 같은 극단적인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것은 1년 정도밖에 지속되지 않았지만, 그 경험으로 인해 나는 현재의 채널인 "다니엘 바탈 - 크리에이터 대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유튜브 채널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나만의 경험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 다른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학습 곡선이 가파른 것 같고 특별히 직관적이지는 않았다. 그리고 필모라를 찾았는데, 필모라는 나에게 맞는 음을 모두 적중시켰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웠으며, 내가 원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었고, 가격대가 아주 좋았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그것은 내 작업흐름에 완전히 이치에 맞았다.

쓰면 쓸수록 얼마나 다재다능한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필모라를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 몰랐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콘텐츠의 즉각적인 초점을 맞추기로 결정했고, 그것은 성공적이었습니다!

Wondershare : 시청자를 위한 교육용 비디오를 만드는 과정은? 어떤 콘텐츠를 만들 것인지 어떻게 결정하십니까?

Daniel:나는 항상 내 콘텐츠와 채널에 다르게 접근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매일 자신에게 하는 질문입니다. 어떻게 하면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다르게 할 수 있을까? 그리고 내 청중들에 대해 배우는 것은 이 과정의 큰 부분이다. 나의 시청자들은 내가 다르게 생각하고 창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질문을 합니다.

동영상 제작에 있어서는 수년 동안 얻은 SEO지식에 기댄 TubeBuddy나 Google 트렌드 같은 도구를 이용해 주제를 연구해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무엇을 창조하든, 그것은 내가 목표한 청중들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믿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항상 그들의 요구를 우선시하려고 노력합니다.

때때로 시청자들은 나에게 어떻게 특정한 비디오 효과를 만들어내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나는 항상 기억하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무언가가 될 수도 있지만, 그들은 관심이 있고, 내가 도달하려고 하는 더 많은 청중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그러한 경우, 나는 더 큰 목표 청중을 돕는 동시에 그러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방법을 브레인스토밍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비록 구체적인 질문이 틈새의 문제일지라도, 나는 다양한 편집 상황에 적용되고 훨씬 더 많은 청중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내용의 형태로 내 대답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Wondershare : 청중들을 어떻게 따라잡으십니까?

Daniel:나는 내 커뮤니티 탭과 댓글 섹션과 같은 장소와 내용 내에서 모두 내 청중에게 제공되려고 노력합니다. 나에게 있어, 나는 비디오를 발행한 후 처음 몇 시간이 그것에 대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실시간으로 답장을 하면 시청자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쌓을 뿐만 아니라 그 영상만을 뛰어넘는 포용력을 쌓는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채널을 통해 계속 이어질 수 있는 대화를 만들고 보다 활동적이고 참여적인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나의 공동체는 환상적이다 - 그리고 유튜브에서 사람들을 돕고 관여하는 것은 훌륭했습니다.

Wondershare :당신이 우러러보는 채널은 무엇인가?

Daniel:나는 비디오나 영화 편집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제작하는 모든 사람을 좋아합니다. 그 창작자들은 내가 나만의 콘텐츠로 고정된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요즘 나는 TV와 영화 둘 다를 보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카메라와 편집 기술을 위해서 필모라를 사용하여 재현한 다음 내 커뮤니티에 전달하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또한 유튜브 성장 전략과 청중 쌓기의 엄청난 팬이기 때문에 브라이언 G 존슨, 닉 님민, 로베르토 블레이크와 같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흥미롭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Wondershare : 앞으로 몇 년 동안 여러분 자신과 채널이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Daniel:나는 유투브만을 하는 것에서 벗어나고 있슴니다. 나는 트위터와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더 많은 실험을 해왔고, 나는 그 플랫폼의 상호작용을 좋아합니다. 나 또한 비디오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그곳에 나에게 기회가 있을까 하고 IGTV를 주시해 왔습니다.

나는 또한 지속적으로 나의 웹사이트의 입지를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미 무료 사용자 지정 러트, 이메일 가입자들을 위한 비디오 오버레이 요소 등 채널 상담을 넘어서는 몇 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저렴한 강좌를 추가할 수 있는 가능성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Wondershare : YouTube에서 크리에이터 지망생이나 Filmora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조언은 무엇인가?

Daniel:누구를 위해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지 파악하여 해당 콘텐츠를 구체적으로 만드십시오. 모두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려고 하지 마라, 왜냐하면 모든 사람에게 다가가려고 하면 결국 아무에게도 도달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 대신 한 분야나 틈새에 집중해서 눈에 띌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도록 노력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그 일관성을 찾으세요. 만약 그렇게 한다면, 청중들이 여러분의 콘텐츠와 채널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쉽게 이해하고 여러분의 콘텐츠를 통해 여러분에게 투자하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을 내어 동영상 촬영 기술 - 조명, 소리, 이야기, 구조와 같은 기본을 배우십시오. 그런 것들이 최신의 화려한 전환 효과나 모션 트래킹 기능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